반응형

래더 9시즌 우버 디아블로 잡는 팔라딘 아이템 세팅

반응형

우버 디아블로

 아메리카와 유럽 서버에서 우버 디아블로가 먼저 출현한 이후 국내에서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유튜버 FBI 멀더 님의 주최로 우버 디아블로가 아시아 서버에서 소환되었다. 당연히 우버 디아블로를 잡기 위해서는 몇 가지 아이템 세팅과 스킬 세팅이 필요한데, 가장 가성비 좋게 갖출 수 있는 캐릭터는 팔라딘이었다.

 

팔라딘 우버 세팅

 나는 우버 디아블로를 잡기 위해서 팔라딘을 열심히 키워서 레벨85를 찍었는데, 레벨 85를 찍은 이유는 가성비 좋은 세팅을 갖추기 위한 목적이 있었다. 가장 먼저 무기는 카오스큐브에서 1000CP로 구매한 천상의 빛 마이티 셉터다. 이 무기는 과거 한 차례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강타 확률이 33% 옵션과 여러 옵션이 좋았다.

 

우버 디아블로 세팅

 그리고 투구는 강타 확률을 더 높이기 위해서 일부러 '기욤뚝'으로 불리는 기욤의 얼굴 윙드 헬름을 착용했다. 치료와 그에 준하는 투구를 만들 수 있으면 좋겠지만… 베이스 재료가 나오지 않아서 나는 기욤의 얼굴을 착용했다. 강타 35%에 치명정 공격 15% 옵션은 우버 디아블로 같은 보스몹을 잡는 데에 최적이었다.

 

 방패는 자카룸 쉴드가 강타 피해가 가장 높기는 하지만… 역시 손에 넣지 못했기 때문에 저렴하게 CP로 구매한 올레44 세타에 영혼을 만들어서 착용을 해 주어싸. 강타 피해가 22-70밖에 되지 않더라도 팔라딘의 홀리 쉴드 스킬과 광신 오라를 함께 사용한다면 충분히 위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 그래서 팔라딘이 좋았다.

 

검투사의 재앙

 목걸이는 길을 가다가 주운 레어 목걸이 하나가 모든 저항과 패캐를 사용할 수 있는 수준으로 갖추었다. 그리고 내가 레벨85를 고집했던 이유는 바로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갑옷 검투사의 재앙을 착용하기 위함이었다. 검투사의 재앙은 타격 회복 속도도 30%가 붙었을 뿐만 아니라 빙결되지 않음, 피감, 마피감이 붙어 있었다.

 

 두리엘 껍질을 구했다면 좀 더 일찍 빙결되지 않음 옵션을 완성할 수 있었겠지만, 어쌔신으로 플레이하면서 손에 넣은 건 두리엘 껍질이 아니라 검투사의 재앙이었기 때문에 여러 이유로 검투사의 재앙을 착용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덕분에 우버 디아를 잡으면서 걸리는 빙결에 걸리는 일 없이 편히 우버디아를 잡을 수 있었다.

 

밸트

 장갑은 뱀파장이 있으면 가장 좋겠지만 뱀파장이 없어서 안수를 착용했다. 악마를 잡는 데에 안수만한 건 없었고, 벨트는 크래프트로 만든 저강한 옵션의 벨트를 착용해 주었다. 이 정도만 되어도 우버디아를 잡는 데에 어려움을 겪거나 막히는 부분은 전혀 없었다. 우버디아를 잡는 데에는 딱 37초가 걸렸는데… 역시 팔라딘이었다.

 

 가성비 우버디아 기사 세팅을 원한다면 이 세팅을 참고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