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도 나온 해바라기 그림의 의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해바라리 그림

 요즘 유행하고 있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나온 여러 가지 소품이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아, 나도 저거 있는데!'라며 말한 소품 중 하나는 해바라기 그림이라고 생각한다. 소위 해바라기 그림은 돈 들어오는 그림 혹은 소품으로 불리면서 많은 사람이 선물로 주고받는다.

 

 사람들이 해바라기 그림을 선물로 찾는 이유는 동서고금음 막론하고 행운을 불러오는 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한국에서는 5만 원의 지폐가 노란색(?)으로 해바라기와 닮은 색이다 보니 금전적인 의미가 더해졌다고 하는데, 해바라기는 평소 좋은 이미지를 가진 꽃이다 보니 평범하게 선물하기에도 좋았다.

 

 하지만 해바라기 그림은 크기와 퀄리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나온 해바라기 그림을 본다면 대략 4~5만 원 정도하는 그림이라고 생각한다. 쿠팡에서 비슷한 상품을 찾아보니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3송이 해바라기 그림이 가장 많은 호평과 구매를 기록하고 있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평소 밋밋한 방에 포인트로 그림 액자를 장식하고자 한다면 돈 들어오는 그림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해바라기 그림 액자를 구매해서 장식을 해두는 건 어떨까? 크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는 해도 돈을 투자하는 만큼 멋진 퀄리티의 해바라기 그림 액자를 구매할 수 있으니 분명히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